17대회장 > 역대교우회장


역대교우회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계우관리자(高001) 개인프로필 프로필 차단하기게시글 차단하기 댓글 0건 조회 1,125회 작성일 2020-09-24 23:47
17대회장

본문

0.482780001600958849.jpg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모교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17대 중앙교우회 회장직을 맡게 된 62회 서정호입니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중앙고등학교의 교우회 회장으로 선출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저를 믿고 이러한 중책을 맡겨주신 선배님들과 중앙 교우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날 우리 중앙교우회가 이처럼 공고한 모임으로 자리 잡을 수 있게 된 것은 그동안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꾸준히 터를 닦고 토대를 구축해 오신 선배 회장님들과 임원진들의 노고 덕분이며, 또한 지난 3년간 교우회장직을 훌륭히 수행해주신 정몽준 전임 회장님의 탁월한 리더십과 헌신적인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이러한 소중한 결실에 누가 되지 않도록 저 역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구한말 일제의 침략 하에서 신학문을 통한 교육구국(敎育救國) 교육입국(敎育立國)의 취지로 우국지사들에 의하여 설립된 우리 중앙학교는 독립운동의 산실이었습니다. 이러한 자랑스러운 중앙의 역사는 4만여 중앙인의 자긍심이며, 가슴에 횃불처럼 자리하여 혼돈의 세상사에 휘둘릴 때마다 우리가 나아가야 할 올바른 길을 비춰주었습니다.
앞으로는 우리 교우회가 모교를 비춰주는 횃불이 되어 모교의 성장과 발전에 한층 더 기여할 수 있도록 저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107년 역사의 중앙 정신을 받들어 선배 회장님들과 임원진들이 이룩하신 터전 위에 법고창신(法古創新)의 정신으로 자랑스러운 중앙의 역사와 ‘웅원(雄遠)용건(勇堅)성신(誠信)’의 교육이념 또한 잘 계승될 수 있도록 힘써 노력하겠습니다.

교우님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선후배, 동기분들의 많은 지원 및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17대 중앙교우회 회장 서정호(62회)

댓글목록

역대교우회장


Copyright © www.gyewoo.org. All rights reserved.